본문 바로가기
Fitness/Golf

첫 골프 서적

by 차도닥 2013. 4. 9.

2010년도에 잠깐 한달 배우고 USMLE때문에 접어두었다가 


ECFMG를 따고 2013년 1월에 한달 배웠다가 스텝3 때문에 또 잠시 접어두었다가


스텝3를 보고, 다시 4월초부터 다시 골프를 시작했다. 


결론적으로 3달째 배우고 있는데 나의 실력은..음.. 초보중에 왕초보..


그래서 레슨프로에게 배우면서 책을 읽으면 아무래도 좀 낫지 않을까 싶어 도서관에서 눈에 띄는 책으로 일단 하나 골라서 읽어보았다. 




역시나 난 무지한 초보라서 책의 내용을 잘 이해할 수 없었다. (이 책이 아무리 초보를 위한 것이라고 해도, 난 기초조차 없었던 것이다. )


일단 내 스타일대로 이해가 되든 안되든 너무 붙잡고 있지 말고, 슥슥 넘어가서 여러권을 보고 나서 필요한 부분이 생각나면 나중에 다시 찾아보든가 해야겠다.